뉴스인

UPDATED 2019.6.27 목 17:18
상단여백
HOME 뉴스
유디치과 '제19회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 실시한국잡월드와 공동 진행
김동석 기자 | 승인 2019.06.10 14:07
▲진세식 유디치과 협회장이 행사에 참석한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구강건강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유디치과)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유디치과는 지난 9일 성남시 분당구 한국잡월드(이사장 노경란)에서 아동과 청소년, 보호자 300여 명을 대상으로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제19회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 공동 나눔 행사를 시행했다. 

‘제19회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 공동 나눔 행사에서는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이 한국잡월드를 방문해 아동과 청소년, 보호자들에게 구강 건강을 위한 교육을 진행했다. 

또한, 구강 건강 관리법 및 예방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덴탈버스를 이용해 치과의사 직업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하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평소 치아 관리를 위한 1000개의 구강 관리용품 및 구강 관리 리플렛, 보호자 지침서 등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은 “한국잡월드와 함께 아동과 청소년의 구강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통해 치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덴탈버스 체험으로 치과의사와 치위생사 직업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고 밝혔다.

유디치과가 실시하는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는 ‘함께 나눌수록 세상이 따뜻해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유디가 컨설팅하는 전국 120여 개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협력기업 및 단체들이 힘을 모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의료, 급식, 물품 등을 지원하는 공동 나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유디치과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은 한국잡월드와 공동으로 진행했으며 한국잡월드는 고용노동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어린이와 청소년이 다양한 직업 세계의 정보를 탐색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관이다.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