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UPDATED 2019.5.24 금 11:51
상단여백
HOME 헬스 건강·라이프
프리미엄 산모교실 'K클래스', "이번엔 수원에서 만나요"
김동석 기자 | 승인 2019.05.03 09:31
지난달 19일 서울시 마포 이룸컨벤션에서 진행된 K클래스에서 메인사회자 개그맨 이정수가 예비맘들을 위해 포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스인] 김동석 기자 = 베이비타임즈에서 주최하는 프미미엄 임신출산육아교실 ‘K클래스(이하 케이클래스)’가 오는 18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케이클래스는 기존 산모교실&육아교실에서 벗어나 매회 특별한 테마를 정해 예비맘·육아맘들이 함께하고 싶은 행사로 기획·진행되고 있다.

이번 케이클래스는 특별히 수원컨벤션센터에서 16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2019 수원 베이비엑스포’ 현장에서 만날 수 있다.

18일 오후 12시30분부터 3시까지 수원 베페 현장에서 진행되며, 주요 행사로는 케이클래스 메인사회자인 개그맨 이정수와 수지미래산부인과 이용호 원장이 함께 하는 ‘임신·출산 토크콘서트’가 마련됐다.

또한 이번 케이클래스의 테마 주제는 ‘웃음과 양손이 행복한 교실’로 참가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블루나 1박스(10개), 국민 빨대컵 유비맘, 명품아기욕조 레이퀸을 증정한다.

베이비타임즈 이금재 미디어총괄사장은 “진정한 대한민국 애국자이며 가장 행복하고 대접받아야 할 예비맘·육아맘들이 케이클래스를 통해 더 행복해지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케이클래스에 참여하는 예비맘·육아맘들이 임신·육아가 벼슬이라는 인식을 갖게 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18일 개최되는 ‘K클래스 수원·광교’ 참가신청은 두드림산모교실 카페에서 접수 가능하며, 당첨자는 14일에 발표된다.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