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UPDATED 2019.9.16 월 11:23
상단여백
HOME 문화 레저·스포츠
[여행 레츠고] “견공도 함께 갑니다”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4. 27~5. 12 여행주간’
안희영 기자 | 승인 2019.04.25 10:18
(사진=안희영 기자) 용산역에서 견공과 함께 여행을 나서는 가족

[뉴스인] 안희영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27일부터 5월 12일까지 국내 여행 특별주간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제공하고 있다. 24일 용산역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여행주간을 앞두고 분주히 이동하고 있다.

금번 여행주간은 봄 여행주간으로 한국관광공사와 한국관광협회중앙회, 전국지자체가 공동 주관하게 된다.

여행주간은 여름철에 집중된 여행 수요를 4계절로 분산하여 국내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한 문체부와 한국관광공사, 전국지자체, 관광업계가 함께 추진하는 캠페인이다.

이 기간에는 대한민국 곳곳에서 풍성한 여행과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찾아라 여행주간, 나만의 취향여행, 떠나자 여행주간 등 이벤트 코너에 참여를 하면 선착순과 추첨을 통해 경품이 주어진다.

봄 여행주간에는 서울, 대전, 전남, 강원, 충북, 경북, 울산, 대구, 제주 지역에서 테마별로 여행 코스가 안내되어 있다.

취향저격 마을여행지 20선에서는 개인과 연령대별로 나눠 여행안내를 추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행주간 홈페이지와 여행주간 누리집에 소개 되어있다.

sns계정에서 팔로우 하고 여행주간 여행정보와 이벤트(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