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스푼즈X뉴이스트 W, ‘I Don’t Care (with 스푼즈)’ 티저 영상 공개

[뉴스인] 박준식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캐릭터 브랜드 ‘Spoonz(이하 스푼즈)’가 27일 아이돌 그룹 ‘NU'EST W(이하 뉴이스트 W)’와 콜라보레이션 음원의 뮤직비디오 티저(Teaser, 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스푼즈는 엔씨(NC)의 새로운 캐릭터 브랜드다. 스푼즈는 가상의 섬 ‘스푼즈 아일랜드’에서 캐릭터들이 사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스푼즈의 캐릭터는 비티(BT), 신디, 디아볼, 핑, 슬라임 총 5종으로 구성되어있다.

엔씨(NC)는 스푼즈 IP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한 시도로 뉴이스트 W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스푼즈 콜라보 음원 타이틀은 ‘I Don’t Care (with 스푼즈)’이다. 뉴이스트 W 멤버 백호와 가수 범주가 작곡하고 뉴이스트 W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했다.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I Don’t Care (with 스푼즈)’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엔씨(NC)는 ‘I Don’t Care(with 스푼즈)’의 첫 번째 티저로 뉴이스트 W 멤버 JR의 영상과 이미지를 선보인다. 오늘부터 음원 발표일인 10월 1일까지 매일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