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고객만족도 정수기·공기청정기 부문 1위

[뉴스인] 박준식 기자  =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는 국내외에서 생산해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이 품질과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선정한다. 고객만족도 정수기 부문은 2014년 개설되었으며 코웨이가 지속적으로 1위 자리를 점하고 있다. 공기청정기 부문은 올해 처음 신설됐다. 

코웨이는 고객만족경영 전략인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감동(Beyond Expectation)’을 바탕으로 제품 및 서비스 혁신을 이룬 점을 높이 평가받아 정수기·공기청정기 부문 1위로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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