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UPDATED 2018.9.21 금 15:25
상단여백
HOME 피플
트레졀컬렉션,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어워드상' 3개 부문 석권
김동석 기자 | 승인 2018.06.04 13:47
스티비어워드사의 마이클 회장(오른쪽)과 (주)트페졀컬렉션 차승희 대표이사.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지난 1일 홍콩 미라호텔에서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어워드상 시상식이 개최됐다.

국제적인 시상식인만큼 우리나라에서는 해양경찰청과 서울주택도시공사, 롯데백화점 등이 수상하게 됐다.

뿐만 아니라 (주)트레졀컬렉션(대표이사 차승희)이 이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브랜드 개발혁신 부문과 신제품 개발상, 제품혁신상까지 관련 부문에서 모든 상을 수상해 국제적으로도 이목이 집중됐다.

수상 후 수상트로피를 들고 밝게 웃고 있는 (주)트페졀컬렉션 차승희 대표이사.

(주)트레졀컬렉션은 2년전부터 준비하던 자사브랜드 파시에티티(Pasietiti)를 올 초 라스베가스에서 런칭하고 돌아와 이미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았으나 이번 수상를 계기로 다시 한번 특수피혁가방 전문브랜드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어워드상은 전 세계 기업과 조직이 1년동안 펼친 경영, 성장, 홍보 등의 사업활동을  15개 부문에 걸쳐 평가하는 비즈니스 분야의 유일한 국제대회로 미국 스티비 어워드( Stevie Awards)사가 2003년부터 주최하는 상이다.

업계 관계자는 "차승희 대표가 창업해 운영했던 (주)다미컬렉션의 15년 간의 경영노하우에 특수피혁 전문업체인 (주)트레졀컬렉션 기술력이 바탕이 돼 이를 인정받음으로써 3개 분야에서 모두 상을 받게 됐을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