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UPDATED 2018.5.28 월 14:42
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연예
걸그룹 '헤이걸스', 새 싱글 ‘팔로우해봐’ 발매 확정
김영일 기자 | 승인 2018.05.16 10:13

 

걸그룹 헤이걸스

[뉴스인] 김영일 기자 = 4人4色 컴백 포토 방출, 청순부터 걸크러시까지 무한 매력 발산, '헤이걸스'가 당차고 섹시하게 돌아온다.

새 싱글 ‘팔로우해봐’ 콘셉트 포토로 컴백,16일 소속사 모아이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18일 정오 세 번째 디지털 싱글 ‘팔로우해봐’발매를 앞두고 헤이걸스의 멤버별 컴백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각기 다른 콘셉트로 변신한 헤이걸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크롭탑과 레깅스로 건강미를 뽐내고 있는 리더 잔디부터 내추럴한 청순 비주얼을 자랑하는 시연, 도도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희수, 다이닝 룸에서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는 다은까지 빈틈 없는 미모와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헤이걸스의 신곡 ‘팔로우해봐’는 SNS의 ‘팔로우’를 하듯 망설이지 말고 지금보다 조금 더 용기를 내 고백하기를 바라는 가사를 담은 곡으로, 반복되는 독특한 느낌의 신스 리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노래다.

지난 2016년 첫 번째 싱글 ‘놀자’로 데뷔,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헤이걸스인 만큼 이번에 선보이는 새 앨범에도 리스너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한편 헤이걸스는 오는 18일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