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UPDATED 2018.11.15 목 14:21
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연예
원나잇 푸드트립, '언리미티드'로 돌아온다먹방 레전드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
김영일 기자 | 승인 2018.02.13 15:51
김태우, 테이, 정다래, 이원일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대한민국 대표 먹방 프로그램 ‘원나잇 푸드트립’이 돌아온다.

‘원나잇 푸드트립 : 언리미티드(연출 정종선/이하 원나잇 푸드트립)’가 오는 21일 저녁 7시50분에 첫 방송되는 것. ‘언리미티드’라는 부제에서 알 수 있듯이 한층 더 강해진 먹방으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특히 지난 시즌에 출연해 먹방 레전드로 손꼽혔던 출연진 4인이 한 자리에 모여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과거 방송에서 제작진이 ‘그만 먹자’고 말렸을 정도로 경이로운 먹방을 선보인 바 있는 김태우, 테이, 이원일, 정다래가 그 주인공.

그간 한 나라에 한 사람이나 단짝인 두 사람이 함께 먹방을 선보였다면 돌아오는 ‘원나잇 푸드트립 : 언리미티드’에서는 먹방 레전드 네 사람이 따로 또는 같이 선보일 먹방 시너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올리브_원나잇푸드트립_언리미티드

최근 네 사람은 호주를 배경으로 각자 자신 있는 주종목 음식 한가지씩을 선정해 먹방 레이스를 펼쳤다. 김태우는 면을, 테이는 고기를, 정다래는 밥을, 이원일 셰프는 빵을 주종목으로 선정한 것.

과연 네 사람의 업그레이드 된 먹방은 ‘원나잇 푸드트립’ 신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또 네 사람이 함께 그릴 먹방 시너지는 어떤 모습일지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원나잇 푸드트립’을 연출하는 정종선PD는 "김태우, 테이, 정다래, 이원일 4인은 음식점마다 강력한 먹방을 보여주고, 배가 불러 더 이상 못 먹겠다 하다가도 또 다시 폭풍 주문을 하는 등 역대급 먹방을 선보였다. 되려 출연자들이 제작비를 걱정하면서 음식을 주문했을 정도였다"라며 유쾌한 촬영 후일담을 전했다.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