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여제’ 벤,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인기 드라마 ‘또 오해영’, ‘이번 생은 처음이라’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리스너들의 두 귀를 사로잡은 ‘OST 여제’ 벤이 tvN ‘화유기’ OST 라인업에 합류한다.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 측은 가수 벤이 부른 OST Part 6 ‘운명이라면’ 음원을 오는 3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벤이 가창자로 참여한 OST Part 6 ‘운명이라면’은 극중 손오공(이승기 분)과 진선미(오연서 분)의 가슴 아픈 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절제된 스트링과 동양적인 악기들, 벤의 섬세한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사령의 인연으로 얽힌 손오공과 진선미의 슬픈 사랑을 고조시켰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곡은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해당 음원에 대한 문의가 쇄도할 정도로 음원 출시 전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곡일 뿐만 아니라, 프로듀서 ‘별들의 전쟁’과 ‘아테나’가 곡 작업에 참여해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더욱 모으고 있다.

tvN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 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 요귀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절대 낭만 퇴마극으로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방송된다.

한편 벤이 부른 ‘화유기’ OST Part 6 ‘운명이라면’은 오는 3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