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한국장수축구협회 이사장(왼쪽부터), 이경환 ㈜유디 기획홍보팀장, 김길문 (사)장수축구협회장이 기념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유디치과 제공)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유디치과는 지난 24일 강원도 양구군에 위치한 양구종합운동장 내 축구장에서 진행된 '제10회 장수축구전국대회'에 참석한 10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치아관리와 구강질환 예방을 위한 구강관리용품 1200개를 후원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사)장수축구협회(회장 김길문)는 2008년 설립됐으며, 노년층이 지속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관이다. 현재 전국 85개 축구단, 2600여 명의 선수가 참여하고 있으며 매년 정기적으로 축구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제10회 장수축구전국대회' 행사에 물품후원을 기획한 고광욱 ㈜유디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치아건강을 지키고 건강한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유디치과와 함께 노년기의 건강하고 질 높은 삶을 위한 기틀을 다져주시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유디케어캠페인-실버스마일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010년부터 8년간 꾸준히 (사)장수축구협회에 구강건강용품과 물품 후원, 무료 구강검진 등 다양한 지원을 시행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