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차트퀸’ 수란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오늘 취하면(feat.창모)’으로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깜짝 싹쓸이하며 ‘무적의 신예’로 거듭난 가수 수란이 감각적인 신보로 다시 한 번 차트 정복에 나선다.

수란의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2일 오후 6시 수란의 첫 미니앨범 ‘워킹(Walkin’)’의 정식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수란의 신보 ‘Walkin’’은 수란이 그동안 걸어온 자신의 색깔과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Walkin’’에는 타이틀곡 ‘1+1=0(feat.DEAN)’을 비롯해, 선공개된 ‘오늘 취하면(feat. 창모)’, ‘Walking’, ‘쩔쩔매줘’, ‘해요(feat.Swings)’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오늘 취하면(feat. 창모)’의 프로듀싱에 방탄소년단 슈가와 피처링에 래퍼 창모가 참여한 것에 이어, 타이틀곡‘1+1=0(feat. DEAN)’에는 딘이 프로듀싱 및 피처링에 참여했다.

5번 트랙 ‘해요(feat.Swings)’에는 래퍼 스윙스가 피처링에 이름을 올리고, 작곡 및 편곡은 프라이머리가 맡았다.

딘이 피처링에 참여한 타이틀곡 ‘1+1=0’은 ‘일하고 또 일만 하다 보면 아무것도 남지 않는다’는 의미를 담은 곡으로,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의 삶을 캐치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위에 재치 있게 표현한 곡이다.

또한, 수란은 오는 6일 오후 4시,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숲 내 야외무대에서 무료 공연 ‘수.줍.음(수란의 음악도 줍고, 휴식도 줍는 음악회)’을 개최하며, 신보 ‘Walkin’’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들려줄 계획이다.

‘新차트퀸’ 수란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