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무대를 가진 트로트 가수 임단아 (사진=디에이 엔터테인먼트)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디에이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임단아가 지난 25일 도촌동주민센터 앞 광장에서 열린 '효잔치 및 작품발표회'에서 어르신들과 함께 뜻깊은 무대를 가졌다. 

가수 임단아가 참여한 '2017 도촌동 효잔치 및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경기 성남시 도촌동 단체협의회, 도촌동주민자치위원회와 도촌 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 지역사회 어르신을 위한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효행대상 시상식', '미술대회 시상식', 관내 내빈의 축사로 이어졌다.

▲ 가수 임단아

중국 팔각 춤과 라인댄스 등 식전공연은 물론 중식 후 펼쳐진 어르신 노래자랑과 함께 축하 공연에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과 트로트 임단아 공연이 펼쳐져 300여 명의 관객을 흥겹게 했다.

임단아는 지난 5일 송파 올림픽공원에서 펼쳐진 소년소녀 가장과 소외계층 청소년에게 꿈을 주는 가든파티 참여를 시작으로 지난 8일 고양에서 펼쳐진 '고양 국제 꽃 박람회'에서 공연했다.

이어 지난 21일 한류도시 고양에서 펼쳐진 '한류문화마켓' 공연과 25일 도촌동 공연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신보 준비에도 박차를 가해 녹음을 마쳤다고 전했다.

임단아는 작곡자 김준규와 준비한 음반 '당신의 여자'를 6월 중 발매할 계획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