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질의역사 연습실

[뉴스인] 김영일 기자  = 김풍, 심윤수 작가의 인기 웹툰으로 원작으로 한 청춘 뮤지컬 '찌질의 역사'가 6월 3일 프리뷰 개막을 앞두고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막바지 연습에 몰두하고 있는 배우들의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박시환, 박정원, 강영석 등 세 명의 민기를 비롯해 정재은, 김히어라, 송광일, 이휘종, 황호진, 박수현, 윤석현, 손유동, 박란주, 허민진 등 전체 배우들이 하루도 빠짐없이 참석하는 뮤지컬 '찌질의 역사'연습은 배우와 스태프의 뜨거운 열기와 배우들의 재치 있는 애드립 덕분에 끊임없이 웃음이 터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현장에서 연습을 지켜본 관계자는 캐릭터별 캐스팅 조합에 따라 배우들이 전혀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공연마다 보는 재미가 색다를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강영석 역시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 민기에게 공감하는 부분이 많다. 그때 느꼈던 감정들을 녹여보려고 노력 중이다”라고 밝혔다.

광재 역할을 맡은 박수현은 “또래들이다 보니 친구처럼 연습을 하고 있고, 우리의 케미는 어느 공연에 못지않게 잘 나올 것 같다. 공연 재미있게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김풍·심윤수 작가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서툰 청춘들의 연애 흑역사를 솔직하고 코믹하게 그린 청춘 뮤지컬 '찌질의 역사'는 6월 3일부터 8월 27일까지 대학로 DCF 대명문화공장 수현재씨어터에서 공연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