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김영일 기자  = 제2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Chungmuro International Musical Film Festival 2017, CHIMFF 2017)가 오는 7월 21~30일 개최되는 가운데 지난 4일 충무아트센터에서 조직위원회가 열렸다.

조직위원회는 조직위원 유희성 뮤지컬 연출가(한국뮤지컬협회 이사장) 위촉과 함께 영화제 진행현황을 점검하고 기본계획을 확정하는 자리를 가졌다.

명예조직위원장 최창식 중구청장은 "충무로뮤지컬영화제(CHIMFF) 초기 브랜드 가치의 명성을 확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2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조직위원회

조직위원 유희성 뮤지컬연출가(한국뮤지컬협회 이사장)는 "뮤지컬영화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 충무로뮤지컬영화제 조직위원으로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충무로뮤지컬영화제(CHIMFF)를 통해 영화와 뮤지컬 두 산업의 시너지효과와 함께 새로운 장을 열 기폭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제2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CHIMFF 2017)' 조직위원회에서는 영화제 사업계획 보고와 함께 전체적인 영화제 운영안을 논의했다.

제2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CHIMFF 2017)에서는 뮤지컬영화 신작과 고전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섹션과 라이브 퍼포먼스를 통하여 시네필과 뮤지컬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