볶음 너구리 (사진=농심)

[뉴스인] 박상아 기자 = 농심은 '볶음너구리' 제품이 출시 한달 만에 1000만개 이상 팔렸다고 5일 밝혔다

대형마트 라면판매에서도 2위를 기록하는 등 볶음너구리는 정통 인기브랜드와 프리미엄 신제품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국내 라면시장에서 또 하나의 히트 브랜드 탄생을 예고한다는 설명이다.

지난 2월 말 출시된 볶음너구리는 지난달 28일까지 30일 간 전국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약 1010만개가 판매됐다.

특히 '제2의 짜파구리'라는 입소문이 번지며 판매가 급증했다는 설명이다.

3월 한 대형마트 전국 라면 판매 실적에서도 볶음너구리는 신라면에 이어 2위를 차지할 만큼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고 농심은 전했다.

대형마트 관계자는 "볶음너구리는 지난해 부대찌개라면 이후 가장 뚜렷한 판매고를 보이고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농심은 볶음너구리 판매호조로 생산을 확대하기로 하고 현재 가동 중인 안성공장, 구미공장을 비롯해 안양공장까지 생산라인을 늘릴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볶음너구리가 여름 휴가철과 연말 라면성수기까지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영업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겠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과 일본 등 교민들에게도 알려져 수출을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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