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촌설렁탕이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시럽 월렛 앱을 통해 '한촌설렁탕 도깨비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사진=한촌설렁탕)

[뉴스인] 박상아 기자 = 한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이연FnC(대표 정보연)의 한촌설렁탕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시럽 월렛 앱을 통해 '한촌설렁탕 도깨비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를 뜻하는 '온라인 투 오프라인, O2O'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한촌설렁탕은 도깨비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앱과 카드 등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쿠폰 등을 증정한다.

한촌설렁탕은 매월 시럽 월렛 멤버십 고객을 위해 특별 할인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연FnC 마케팅 관계자는 "스마트폰 라이프가 일상화되면서 보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한 서비스"라고 언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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