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가 카카오톡 주문하기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1일 전했다.(사진=bhc)

[뉴스인] 박상아 기자 = 치킨 프랜차이즈 bhc가 카카오톡의 신규 음식 주문서비스인 '카카오톡 주문하기'에 공식 입점하고 본격적인 주문 서비스 운영에 들어간다고 21일 밝혔다.

카카오톡 주문하기는 치킨, 피자, 햄버거, 보쌈 등 대형 프랜차이즈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카카오톡 이용자들이 새로운 가입절차 없이 늘 대화하고 있는 카카오톡 안에서 대화하듯 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bhc의 플러스친구를 친구 추가해 주문 가능하며, 카카오톡 더보기 탭의 '주문하기'를 눌러도 된다. 카카오는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주문을 완료한 고객에게 다양한 표정을 지닌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설명이다.

한편 bhc는 향후 다양한 신규 채널 발굴과 채널과의 다양한 제휴를 통해 가맹점 매출 활성화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bhc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톡 주문하기 입점은 카카오톡이라는 대형 유통 채널을 확보했다는데 의미가 있다"며 "카카오톡은 대다수가 이용하는 만큼 가맹점 매출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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