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프리스틴'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신인 걸그룹 프리스틴이 ‘엠넷 프레즌트(Mnet Present)’를 통해 데뷔 무대를 가지며 신인으로서의 첫 걸음을 내딛는다.

Mnet의 디지털 채널인 M2가 제작하는 신규 음원 런칭 프로젝트 ‘엠넷 프레즌트’는 21일 오후 5시 30분, Mnet과 디지털 채널인 M2의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리스틴의 첫 미니 앨범 ‘HI! PRISTIN’(하이 프리스틴)의 독점 데뷔 무대를 꾸민다.

프리스틴은 이 자리를 통해 공식적인 첫 무대는 물론, 데뷔곡이자 앨범 타이틀곡인 ‘위 우(WEE WOO)’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WEE WOO’는 사랑에 빠진 소녀들의 마음을 앰뷸런스 소리에 비유한 곡으로, 아름다우면서도 역동적인 에너지가 담긴 ‘Power & Pretty’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프리스틴은 지난해 1월 멤버 나영, 로아, 유하, 은우, 레나, 결경, 시연이 Mnet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101’을 통해 관심을 모은 데 이어 ‘프로듀스 101’ 종영 후 예하나, 성연, 카일라까지 ‘완전체’로 소개돼 데뷔 전부터 팬층을 쌓아왔다.

‘엠넷 프레즌트’는 Mnet의 디지털 채널인 M2가 제작하는 신규 음원 런칭 프로젝트로, 신곡 출시 30분 전 신곡의 최초 무대와 함께 신곡 관련 이야기 등을 먼저 만날 수 있는 콘텐츠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