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가 헛개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남주혁의 팬미팅 '남주혁 프라이빗 스테이지 썸-데이'에 헛개수 구매 고객을 초청한다. (사진= CJ헬스케어)

[뉴스인] 마소연 기자  =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의 웰빙음료 '헛개수'가 오는 20일까지 헛개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남주혁 프라이빗 스테이지 썸-데이'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배우 남주혁은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고창편'에 이어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를 통해 떠오른 스타로, 지난해부터 배우 이성경과 함께 CJ헬스케어 헛개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남주혁 프라이빗 스테이지 썸-데이'는 YG 소속 아티스트의 재능과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공연으로, YG가 직접 기획·제작해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는 설명이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8명에게 오는 26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열리는 남주혁 프라이빗 스테이지 '썸-데이' 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오는 21일 CJ제일제당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헛개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남주혁이 팬들과 처음으로 만나는 공식 행사인 '썸-데이'에 CJ헬스케어가 함께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에게 온라인·오프라인상에서 웰빙음료 헛개수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CJ헬스케어는 '썸-데이' 행사 당일 공연장 입구에 '내 몸에 웰빙, 갈증에 한 수 위, 헛개수' 부스를 설치하고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