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 연기자 김형민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지난달 25일 KCM의 정규 6집 리플렉션 오브 마이 마인드(REFLECTION OF MY MIND)’ 타이틀곡 ‘우리도 남들처럼’ 뮤직비디오가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 가운데 뮤직비디오 주인공 배우 이현우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 아역 연기자 김형민이 애절한 연기를 선보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KCM의 우리도 남들처럼’은 명품 보컬리스트 린과의 듀엣곡이다.

아역 연기자 김형민(11)은 얼마 전 촬영이 시작된 웹드라마 '달의 쉐프'에서도 남자주인공 정재현의 아역을 맡아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 바 있다.

한복명장 김예진측으로부터 메인모델로 발탁됐으며 빛과 에너지 소금 메인모델, 공룡테마파크 메인모델, 얼마 전에는 전세계 중화권에 시청자에게 방송될 웹드라마 청개구리교실 시즌1 주요배역에 캐스팅 되는 동시에 남중국해와 독도의 영토문제 등을 그린 영화 '황제의 부활' 업무협약식에 아역 대표로 참석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신인감독상, 청소년 영화제 조직위원장을 맡고 있는 김진홍 감독은 “김형민 군은 대본 분석이 탁월하고 몸으로 표현 해낼 줄 아는 몇 안되는 아역연기자”라고 전했다.

한편, 김형민의 소속사 지니어스엔터테인먼트는 영화 황제의 부활 오디션과 웹드라마 청개구리교실 시즌 1 오디션을 진행 중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