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윤진, 옥택연, 조재윤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영화 '시간위의 집'(감독 임대웅)이 시나리오 리딩과 고사를 지낸 뒤 지난달 27일 경기도 김포 한강 신도시에서 첫 촬영에 돌입했다.

월드스타 김윤진의 국내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시간위의 집'은 옥택연과 조재윤 등 개성과 매력을 겸비한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간위의 집'은 집안에서 발생한 남편의 죽음과 아들의 실종을 겪은 가정주부 ‘미희’(김윤진)가 25년의 수감생활 후 다시 그 집으로 돌아오면서 발생하는 사건을 긴장감 있게 그려낸 미스터리 스릴러다.

영화 '시간위의 집' 김윤진(가운데), 옥택연(왼쪽), 조재윤

김윤진은 영화에서 두 아이의 엄마로서 따뜻한 모성을 지닌 ‘젊은 미희’와 수감생활 후 아무도 믿지 않게 된 ‘늙은 미희’로의 강렬한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무도 믿어 주지 않는 ‘미희’를 유일하게 믿고 싶어 하는 ‘최신부’ 역의 옥택연, ‘미희’의 남편으로 25년 전 비극적이 사건의 계기가 되는 ‘미희’의 남편 역에는 조재윤이 합류했다.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 '시간위의 집'은 올 하반기까지 원주와 논산일대에서 촬영을 진행하며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김윤진은 “촬영 현장 분위기가 매우 좋다. 이런 분위기를 몰아 멋진 영화를 만들어 내겠다”고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