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가 뮤지컬 '잭더리퍼'의 특별초대권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유디치과)

[뉴스인] 김다운 기자  = 유디치과가 뮤지컬 '잭더리퍼'의 특별초대권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내달 1일까지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뮤지컬 '잭더리퍼'는 미해결 연쇄 살인 사건을 해결하려는 형사와 희대의 살인마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난 2009년 한국 초연 이후 세 차례의 앙코르 공연을 가졌으며, 2012년 일본으로 진출해 한국 뮤지컬 역사상 최고의 흥행 기록을 세운 대표 한류 뮤지컬이다.

3년 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잭더리퍼'는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오는 10월 9일까지 공연될 예정이며 엄기준, 류정한, 테이, 김예원 등이 출연한다.

유디치과가 실시하는 뮤지컬 '잭더리퍼' 특별 초청 이벤트는 내달 1일까지 유디치과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명(1인 2매)에게 초대권(S석)을 증정한다.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은 "유디치과에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긴장감 넘치고 흥미진진한 뮤지컬 '잭더리퍼'를 통해 유디치과의 고개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지난 2013년부터 유디치과 고객과 국민들을 대상으로 '유디컬쳐클래스(UD culture class)' 사업을 펼치고 있다.

'유디컬쳐클래스'는 토크, 갤러리 쇼 등 3개 클래스로 구성돼 있으며, 유디치과 고객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는 사회환원 문화사업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