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에이딘이 지난 14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2015 연예인 유소년 승마단2기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임명식을 진행한 가운데 기념사진을 찍었다.(사진=한국말산업중앙회)

한국말산업중앙회는 혼성아이돌 가수 에이딘(A-DEAN)을 연예인 유소년 승마단 2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말산업중앙회는 지난 14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윤홍근 회장과 업계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팔마상을 개최했다.

말 산업육성법 시행 4년의 정책을 평가 및 보고하고 말 산업에 공이 있는 사람에게 팔마 시상식을 하는 자리도 함께 마련됐다.

팔마창조 경영 대상과 팔마상 8개 부문인 ▲천마 ▲백마 ▲금마 ▲용마 ▲청마 ▲준마 ▲황마 ▲곤마, 팔마공헌상 시상식 및 연예인승마단4기, 유소년 승마단2기의 임명식이 진행됐다.

올해는 새누리당 황진하 의원과 새정치민주연합 우윤근 의원, 아시아뉴스통신 장세희 대표, YTN 조준희 사장, 국제 언론 클럽 김재수 중앙회장(아시아뉴스통신 부회장), 한국청년기업인협회 장재환 회장, 가수 김태곤, 배우 홍요섭 등이 팔마공헌상에, 심종완(아나운서), 김소당(좋은이웃), 김홍준(아트코리아방송) 등이 수상했다.

이날 딘엔터테인먼트의 혼성아이돌 에이딘은 2015 연예인 유소년 승마단2기 홍보대사로 위촉돼 임명식이 진행됐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