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일 한미약품이 국내 및 글로벌 영업, 특허와 연구개발 등 전 부문에 걸쳐 150여명을 선발하는 2014년 상반기 정기공채를 실시한다. (사진=한미약품 제공) 최성훈 기자 cshoon@newsin.co.kr

한미약품이 국내 및 글로벌 영업, 특허와 연구개발 등 전 부문에 걸쳐 150여명을 선발하는 2014년 상반기 정기공채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3일부터 모집에 들어간 이번 공채는 오는 24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 연수교육 등의 과정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한미약품은 이번 공채에서 의약품 영업환경을 선도해 나갈 국내 영업사원과, 해외 의약품 시장 개척을 담당할 글로벌 인재, 차세대 신약개발에 도전할 우수 연구인력을 대폭 확보할 계획이다.

특히 전문의, 의대 졸업생 등 의사 출신 지원자들을 적극 모집하며, 약사 출신 지원자들은 전 부문에 걸쳐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해당 기일(13일~24일)까지 한미약품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미약품 인사팀 박노석 이사는 "한미약품 조직문화에 깃든 창조와 혁신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갈 인재라면 누구라도 환영한다"며 "의사ㆍ약사 및 우수 경력자에 대해서도 최고 수준 대우를 통해 적극 채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