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설록은 모바일 웹사이트(m.osulloc.com)를 오픈했다. (사진=오설록 제공) 임나영 기자 iny16@newsin.co.kr
오설록은 차에 대한 다양한 컨테츠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소통 공간을 확장하기 위한 모바일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날씨, 성별, 나이에 따라 오늘의 차를 추천해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는 물론, 아이스티, 밀크티 등의 차를 이용해 집에서도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색다른 레시피를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상에서도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도록 매장 별 커뮤니티 공간을 만들어 같은 공간을 공유하는 사람들과의 소통이 가능하게 했다.

LBS기반서비스로 현재 위치와 가까운 오설록 티하우스와 백화점 티샵 정보를 제공하며, 자주 이용하는 매장의 '티하우스 패밀리'로 등록한 경우 커뮤니티 활동이나 매장방문 횟수 등에 따라 해당 티하우스 방문 시 전 품목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 매니저 김정훈 팀장은 "이번 모바일 사이트 런칭으로 티하우스를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컨텐츠를 양산해 차문화를 확장시키고, 고개들에게 질 좋은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