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X 상영&아미밤 상영회까지!

'슈가 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슈가 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방탄소년단 슈가의 솔로 월드투어 대장정의 피날레를 장식한 ‘SUGA | Agust D TOUR 'D-DAY' THE FINAL’(이하 '디-데이' 더 파이널)의 실황을 담은 영화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SUGA│Agust D TOUR 'D-DAY' THE MOVIE)가 바로 오늘 예매 오픈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예고한다.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는 방탄소년단의 슈가이자 솔로 아티스트 Agust D(어거스트 디)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와 퍼포먼스, 폭발적인 에너지 그리고 방탄소년단 멤버들과의 듀엣 무대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앙코르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4월 10일 개봉을 앞둔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의 1주 차 상영 예매가 개봉 2주 전인 3월 27일(수) 바로 오늘 순차적으로 열린다. 특히 2D, IMAX 상영 외에도, 실제 공연장에서 활용되는 응원봉 중앙제어 콘솔을 통해 공식 응원봉 ‘아미밤’이 음악에 맞춰 연동되는 연출을 체험할 수 있는 아미밤 상영회의 예매 오픈까지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아미밤 상영회는 오는 4월 13일(토) CGV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IMAX 관에서 진행 예정인 특별 상영회로, 해당 회차 관람객 전원에게 ‘D-DAY’ 셋리스트 포스트카드가 증정된다.

또한 3월 27일(수)부터 4월 23일(화)까지 총 4주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디-데이' 더 파이널 공연의 뜨거웠던 순간과 열기를 담은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 대형 포토존을 만날 수 있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사방을 둘러싼 다양한 공간에서 영화의 포스터와 예고편을 만날 수 있으며, 7층에는 스탠딩 마이크와 분할 화면 스크린 등 '디-데이' 더 파이널 공연 중 ‘마지막 (The Last)’ 무대를 재현한 특별한 포토존도 마련되어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방탄소년단 슈가의 첫 단독 앙코르 콘서트 '디-데이' 더 파이널의 실황을 담은 영화 '슈가│어거스트 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는 오는 4월 10일(수) 한국 CGV 개봉과 IMAX 상영을 시작으로 글로벌 개봉한다.

영화 예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글로벌은 웹사이트인 SUGATHEMOVIE.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