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처럼’, 지호근·진권·송한겸·김정하
대본 리딩 단체샷 공개 ‘훈훈 비주얼’
‘재즈처럼’, 오는 27일 공개…설렘 가득 케미 선보인다 ‘기대감↑’

'재즈처럼'_대본리딩[제공=아이피큐]
'재즈처럼'_대본리딩[제공=아이피큐]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재즈처럼’이 공개를 하루 앞두고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27일 공개 예정인 BL(Boys Love) 음악 드라마 ‘재즈처럼’(연출 송수림/강혜림, 제작 아이피큐, 엠오디티스튜디오)은 클라쥬 작가의 동명 레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클래식 집안의 눈초리를 피해 우연예고로 전학 온 재즈 오타쿠 윤세헌이 트라우마로 재즈를 증오하는 한태이를 만나 벌어지는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공개된 대본 리딩 현장 사진에는 우연예고 4인방 한태이(지호근 분), 윤세헌(진권 분), 서도윤(송한겸 분), 송주하(김정하 분)의 훈훈한 모습이 담겨 있다.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네 사람은 ‘재즈처럼’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설레는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매력적인 배우들과 글로벌 OTT 랭킹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한 ‘소년을 위로해줘!’의 송수림 감독과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알려져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재즈처럼’을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한편,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재즈처럼’은 웨이브, 왓챠, 티빙, 네이버엔스토어, 지니TV, BTV, U+TV를 포함, FOD, GagaOOLala(가가울랄라), iQIYI(아이치이)까지 총 10여 개의 글로벌 OTT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