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식스, 신곡 ‘FUEGO’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진입 MV 천만 뷰 달성

더뉴식스_FUEGO_천만뷰_달성_이미지 [사진 제공 = 피네이션]
더뉴식스_FUEGO_천만뷰_달성_이미지 [사진 제공 = 피네이션]

[뉴스인] 김영일 기자 = 그룹 더뉴식스(THE NEW SIX)의 ‘FUEGO(푸에고)’ 뮤직비디오가 천만 뷰를 달성했다.

25일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에 따르면 더뉴식스(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FUEGO’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발매 5일 만에 천만 뷰를 돌파했다.

이로써 더뉴식스는 데뷔곡 ‘비켜’부터 ‘Love or Die(러브 오어 다이)’, ‘Kick it 4 Now(킥 잇 포 나우)’ 그리고 ‘FUEGO’까지 모든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가 천만 뷰를 돌파하게 됐다.

‘FUEGO’는 스페인어로 ‘불’을 뜻하는 단어로, 목표를 향한 더뉴식스의 포부를 직설적이고 재치 있게 풀어낸 곡이다. 곡이 가진 확실한 메시지와 기승전결이 뚜렷한 전개가 더뉴식스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어우러져 글로벌 K팝 팬덤의 열띤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FUEGO’는 발매 당일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에 65위로 진입하는가 하면,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권을 넘어 멕시코, 독일, 콜롬비아, 네덜란드 등 전 세계 각국의 차트에도 이름을 올리며 더뉴식스에 대한 리스너들의 지대한 관심을 입증했다.

2022년 5월 미니앨범 ‘WAY UP(웨이 업)’으로 데뷔한 더뉴식스는 같은 해 ‘더팩트 뮤직 어워즈’ 핫티스트상,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듬해 빌보드는 ‘최고의 K팝’ 25팀 중 더뉴식스를 포함, “이 여섯 명은 앞으로도 보여줄 것이 많다는 것을 증명했다”며 장래를 전망하기도 했다.

컴백과 동시에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며 거침없이 매운맛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더뉴식스. 더욱 돈독해진 완전체 시너지를 과시하고 있는 이들이 앞으로 이어갈 상승세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더뉴식스는 오는 26일 SBS M, SBS FiL 음악방송 ‘더쇼’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