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보 없는 연기 대결에 시청자들 뜨거운 반응 화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의 이재욱과 이준영이 회를 거듭할수록 감탄을 부르는 폭발적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 '로얄로더'의 이재욱과 이준영의 열연에 전 세계 시청자들의 폭발적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충격과 반전의 연속으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 7, 8화가 공개된 '로얄로더'의 이재욱과 이준영이 캐릭터를 삼킨 열연으로 매회 레전드를 경신 중이다.

먼저, 믿고 보는 배우 이재욱의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이 또 한 번 빛을 발하고 있다. 그동안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는 냉철한 전략가 ‘한태오’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이재욱이 스위트룸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되며 충격과 혼돈에 빠진 모습까지 완벽 소화했다.

특히, 끊어진 기억의 파편들로 괴로워하던 ‘태오’가 자신의 무죄를 확신하며 복수를 다짐하는 독기 서린 모습은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후반부부터 목소리 톤 자체가 달라지는 이재욱 연기갑”, “이재욱 클럽이랑 감옥 장면 연기 소름. 더 휘몰아쳐라”, “이재욱 목소리 떨리는 연기 미쳤다” 등의 열광적인 반응이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다.

‘한태오’와 돌이킬 수 없는 적대적 관계로 돌변한 ‘강인하’ 역의 이준영이 선보이는 빌런 연기 또한 후반부 결정적 시청 포인트로 몰입감을 높이고 있다.

‘태오’와 ‘혜원’에 대한 걷잡을 수 없는 분노와 욕망으로 지독하게 변해가는 ‘인하’의 악행을 완벽 소화한 이준영의 열연은 극에 끊임없는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다.

서늘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이준영의 열연에 대해 시청자들은 “이준영이 연기를 정말 잘하는 배우임을 알 수 있는 작품”, “이준영은 진짜 싸한 연기 천재인 듯”, “둘이 연기로 배틀하네. 미쳤네 진짜” 등의 감탄을 쏟아냈다.

이처럼 이재욱, 이준영의 폭발적인 열연은 독기 가득한 대립 구도와 절정으로 치닫고 있는 9, 10화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믿고 보는 배우 이재욱, 이준영의 독기 품은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얄로더'는 매주 수요일 2화씩, 총 12개의 에피소드가 오직 디즈니+에서 전 세계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