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신예’ NOWADAYS(나우어데이즈),
콘셉트 포토 속 치명적 비주얼 변신! ‘매력 한도 초과’

NOWADAYS_콘셉트포토_단체
NOWADAYS_콘셉트포토_단체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데뷔 임박’ NOWADAYS(나우어데이즈), 팔색조 소화력 입증한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 ‘설렘 배가’

큐브 엔터테인먼트 신예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한도 없는 매력을 방출했다. 22일 0시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그룹 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데뷔 싱글 ‘NOWADAYS’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전과 다른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선보였다. 현빈은 감각적인 포즈를 취한 채 강인한 면모를 과시하는가 하면, 브리지 헤어를 멋스럽게 소화한 윤은 그윽한 눈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당당하고 쿨한 매력으로 무장한 연우는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집중시켰고, 진혁은 도발적인 표정 연기로 절제된 섹시미를 발산했다. 마지막으로 완벽한 황금 비율을 자랑한 시윤은 막내답지 않은 카리스마를 풍기며 독보적인 비주얼을 강조했다.

'NOWADAYS'_콘셉트포토_합본
'NOWADAYS'_콘셉트포토_합본

단체 콘셉트 포토 속에선 NOWADAYS(나우어데이즈)의 5인 5색 남성미가 눈길을 끈다. 치명적인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한 이들은 출구 없는 유혹을 건네며 데뷔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하나둘 베일을 벗고 있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팔색조 소화력을 입증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는 NOWADAYS(나우어데이즈). 다채로운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의 설렘을 배가시키고 있는 만큼, 마지막 콘셉트 포토로 완성할 이들만의 무드는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NOWADAYS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NOWADAYS’를 발매하며, 앨범은 현재 예약 판매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