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가 극찬한 '그 굿즈'
소장가치 200% 스페셜 TTT 굿즈 공개!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에픽하이의 20주년 기념 콘서트를 생생하게 담아낸 영화 <에픽하이 20 더 무비>를 바로 오늘부터 CGV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개봉을 기념한 1주차 특전 TTT를 공개했다.

[감독: 조윤수 ㅣ 출연: 타블로, 투컷, 미쓰라 ㅣ 제작: ㈜영화사그램 ㅣ 배급: CGV ICECON ㅣ 제공/공동배급: ㈜플레이그램 ㅣ 개봉: 2024년 3월 20일 CGV 단독 개봉]

바로 오늘부터 CGV에서 <에픽하이 20 더 무비>를 만날 수 있다. <에픽하이 20 더 무비>는 20년 동안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은 대한민국 대표 힙합 그룹 에픽하이의 무대 위 멈추지 않는 열정과 에너지를 담아낸 공연 실황 영화.

<에픽하이 20 더 무비>는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콘서트의 무대뿐 아니라 관객들과 함께 호흡한 순간들을 스크린으로 생생하게 옮겼다.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명곡 퍼레이드는 물론 에픽하이 멤버들의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을 담아낸 빈틈없는 무대 구성을 오롯이 담아내 개봉 전부터 관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여기에 에픽하이의 20년 동안의 음악 행보를 집대성한 알찬 무대를 전곡 담아내 그 특별함을 더했다.

음악 페스티벌을 연상케하는 라인업으로 화제가 되었던 게스트 가운데, 특히 에픽하이와 특별한 인연을 자랑하는 넬, 윤하와의 콜라보 무대를 극장에서 다시 한번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20년간 쌓아온 멤버들 간의 케미, 남다른 입담과 센스를 느낄 수 있는 리허설과 백스테이지의 비하인드까지 더해져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개봉 1주차에 CGV 관람객 대상으로 제공하는 특별한 오리지널 굿즈, ICECON TTT(That’s The Ticket)를 공개했다. 개봉 당일인 3월 20일부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TTT는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공개된 티켓은 멤버들의 재치 있는 이미지가 담긴 디자인 티켓 1매와 TTT를 수령하는 모든 관람객들에게 증정되는 보너스 티켓 1매로 구성되어 있어 팬들의 추억과 소장 욕구를 자극하며 관람 열기가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힙합 그룹 에픽하이의 20주년 콘서트 무대를 스크린으로 옮겨온 <에픽하이 20 더 무비>는 바로 오늘부터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