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버스터 드라마 영화음악 콘서트!
미션 임파서블부터 아이언맨까지, 90인조 초 대형 풀편성 오케스트라가 선사하는

‘블록버스터 드라마 영화음악 콘서트 2024_서울 앙코르’ 공연 포스터 – ㈜라이브러리컴퍼니 제공
‘블록버스터 드라마 영화음악 콘서트 2024_서울 앙코르’ 공연 포스터 – ㈜라이브러리컴퍼니 제공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지난 1월 많은 관객의 사랑을 받은 ‘블록버스터 드라마 영화음악 콘서트’가 6월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앙코르 공연으로 다시 찾아온다.

‘블록버스터 드라마 영화음악 콘서트 2024_서울 앙코르’는 영화 <해리 포터>, <쥬라기 공원>, <아바타>, <아이언맨>과 <캐리비안의 해적> 등 블록버스터 영화를 대표하는 음악뿐만 아니라 <왕좌의 게임>, <퀸스 갬빗>, <셜록> 등 이름만 들어도 장면이 그려지는 인기 드라마의 음악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블록버스터 드라마 영화음악 콘서트 2024_서울 앙코르’는 세계 영화 음악의 거장들인 ‘존 윌리엄스’, ‘한스 짐머’, ‘앨런 실베스트리’ 와 같은 대가들의 음악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오프닝 음악이 또 하나의 정체성이 되어버린 영화 <미션 임파서블>, 슈퍼 히어로 영화의 명가 마블 스튜디오의 <아이언맨3>, 판타지로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영화 <반지의 제왕>과 <해리 포터>부터 극강의 스토리와 기술력으로 영화계를 놀라게 했던 <아바타>, 판타지 소설 ‘얼음과 불의 노래’를 각색하여 많은 팬들을 보유한 드라마 <왕좌의 게임>과 2020 최고의 드라마로 평가받는 넷플릭스 드라마 <퀸스 갬빗> 등 그 이름만으로 무수한 떨림을 전하는 명작들의 OST를 라이브로 관람하며 영화 속 감동적인 순간들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지난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피날레의 향연", "온몸에 돋은 소름에 시간 가는 줄 몰랐다’, ‘영화의 장면이 눈앞에 파노라마로 스쳐가는 웅장한 연주’ 등의 찬사를 쏟아낸 바 있다.

섬세한 표현력의 차세대 지휘자 '김재원'을 필두로 국내 최정상급 연주자로 구성된 90인조 풀 편성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연주를 할 예정이며, 초 대형 오케스트라의 장엄한 사운드로 관객들을 압도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블록버스터 드라마 영화음악 콘서트 2024_서울 앙코르’는 3월 19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티켓과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