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신예’ NOWADAYS(나우어데이즈),
독보적 음악 색깔 자랑할 ‘OoWee’…진혁·시윤 작사 참여

NOWADAYS_트랙리스트  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NOWADAYS_트랙리스트  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뉴스인] 김영일 기자 = ‘큐브 신예’ NOWADAYS(나우어데이즈), 독보적 음악 색깔 자랑할 ‘OoWee’…진혁·시윤 작사 참여

‘5세대 핫루키’ NOWADAYS(나우어데이즈), 일상 물들일 ‘데이즈 팝’…글로벌 팬심 저격.. 큐브 엔터테인먼트 신예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의 데뷔곡을 예고했다.

18일 0시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그룹 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데뷔 싱글 ‘NOWADAYS’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NOWADAYS(나우어데이즈)의 싱글 1집에는 타이틀곡 ‘OoWee’(우위)를 비롯해 ‘NOW’(나우), ‘TICKET’(티켓)까지 총 세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멤버 진혁과 시윤이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작사를 통해 데뷔 앨범부터 남다른 역량을 입증할 이들이 다채로운 장르로 풀어낼 ‘NOWADAYS(나우어데이즈)표’ 음악적 색깔을 향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약 8년 만에 론칭하는 5인조 보이그룹이다. 대중의 ‘오늘’에 특별한 기억과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그룹명처럼 모두의 일상 속 스며들 데이즈 팝(DAYS-POP)으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할 계획이다.

한편, NOWADAYS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NOWADAYS’를 발매하며, 앨범은 현재 예약 판매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