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첫 코미디 쇼에서 제대로 물 만났다

 ‘SNL 코리아’ 시즌 5의 2회 호스트 '이유미'
‘SNL 코리아’ 시즌 5의 2회 호스트 '이유미'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5의 2회 호스트 이유미가 처음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완벽한 코미디 쇼를 선보였다.

​이유미는 오프닝에서부터 띄어쓰기 챌린지를 통해 급발진하는 코믹 연기와 과즙미 터지는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뿜어내며 당돌한 웃음을 터뜨렸다.

​‘MZ 오피스 in 대기업’ 코너에서는 선배 김아영(아만다)을 킹받게 만드는 Z세대 인턴으로 등장했다. 선배의 지시보다는 자신의 실속을 우선으로 챙기고 해맑게 일석이조를 외치는 인턴을 뻔뻔하게 연기했다.

​이유미는 또한 ‘소녀시대’에서 밀레니얼 시절 초코송이 머리의 ‘이윰’으로 등장해 그 당시를 완벽 고증해 내며 어나더 레벨의 킹받음을 선사했다.

​전혀 예상치 못한 이유미의 19금 코미디 본능도 폭발했다.출산 장려를 위해 설립된 ‘국립모텔’에서 모텔을 찾는 커플들을 안내하는 직원으로 등장하며 수위 높은 19금 개그를 거침없이 이어갔다.

​‘애플 스토어’ 코너에서는 신동엽의 전 여친으로 등장하여 현 여자친구 지예은을 사이에 둔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하며 베이비 페이스와 상반되는 섹시 코미디 포텐까지 자랑했다.

​이처럼 다양한 코너를 통해 자신의 기존 캐릭터를 과감하게 코미디로 승화시킨 이유미는 “‘SNL 코리아’ 무대는 신세계였고 새로운 경험이었다. 크루들, 관객분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감사한 시간이었다”라는 소감을 전하며 첫 코미디 쇼를 성공리에 마쳤다.​‘SNL 코리아’ 시즌 5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