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가득한 뉴욕에서 펼쳐지는 로맨틱 해프닝!

영화 '레이니 데이 인 뉴욕'  '티모시 샬라메', 주연
영화 '레이니 데이 인 뉴욕'  '티모시 샬라메', 주연

[뉴스인] 김영일 기자 = 티모시 샬라메 주연의 로맨스 영화 '레이니 데이 인 뉴욕'이 3월 13일, 극장에서 다시 관객들을 만난다.

​얼마 전 '듄: 파트2'의 프로모션을 위해 한국을 방문, ‘티미 열풍’을 일으킨 티모시 샬라메가 색다른 작품으로 극장가를 찾는다.

​티모시 샬라메의 또 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레이니 데이 인 뉴욕'은 뉴욕의 모든 것을 사랑하는 뉴요커 ‘개츠비’(티모시 샬라메), 영화에 푹 빠진 대학생 기자 ‘애슐리’(엘르 패닝), 봄비와 함께 찾아온 새로운 인연 ‘챈’(셀레나 고메즈)의 운명같은 만남과 로맨틱한 해프닝을 담은 영화이다.

​영화 속에서 능숙한 솜씨로 피아노를 치며 쳇 베이커의 유명한 재즈곡 ‘Everything Happens To Me’를 부르는 티모시 샬라메의 영상이 수없이 리플레이 되며 지금까지도 회자되고 있는 가운데, 3월 13일 재개봉이 확정되면서 이 명장면을 다시 극장에서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재개봉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비 내리는 뉴욕을 배경으로, 우산을 쓴 ‘개츠비’(티모시 샬라메)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티모시 샬라메, 엘르 패닝, 셀레나 고메즈 세 배우의 매력이 돋보이는 가운데, 로맨틱한 도시 뉴욕에서 우연처럼 엇갈리고 운명처럼 맞닥뜨리는 세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살짝 공개하고 있다.

​여자친구 ‘애슐리’를 따라 뉴욕에서의 로맨틱한 하루를 꿈꿨던 ‘개츠비’가 우연히 여자친구와 엇갈리고 운명처럼 새로운 인연 ‘챈’을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에 궁금증을 모은다.

​특히 “뉴욕, 봄비, 재즈. 내 인생을 망칠 멋진 하루”라는 카피가 봄날 로맨틱한 감성을 고조시킨다. 재개봉 포스터와 예고편을 함께 공개한 로맨틱 해프닝 '레이니 데이 인 뉴욕'은 오는 3월 13일 다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