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4.3.30.(토) 17시 꿈의숲아트센터 퍼포먼스홀

'점핑 인 더 포레스트' 공연 포스터
'점핑 인 더 포레스트' 공연 포스터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세종문화회관(사장 안호상)이 운영하는 북서울 꿈의숲아트센터에 젊은 신진 밴드가 총출동한다. 이는 강북구에 위치한 꿈의숲 아트센터를 좀 더 젊은 관객이 뛰 놀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2024년에는 3월, 9월, 12월 총 3번의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그 중 첫 번째는 봄 공연명은 ‘점핑 인 더 포레스트(Jumping in the forest)로 ‘W24’ 와 ‘나상현씨밴드’가 출연한다. 3월 30일(토) 꿈의숲아트센터 퍼포먼스홀에서 약 100분간 공연한다.

W24
W24

'W24'는 사랑과 위로를 노래하는 글로벌 K-POP Band로서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을 직접 작사·작곡은 물론 레코딩과 프로듀싱을 직접 하는 실력파 아티스트로 데뷔 초부터 한국은 물론 라틴 아메리카, 유럽, 미국 등 해외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아온 팀이다.

2020년 아시아 7개국, 8개 방송사가 최초로 공동 제작한 ‘아시안 탑 밴드(ATB/ Asian Top Band)’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명실 상부한 아시안 탑 밴드로 인정을 받았으며 2023년 12월부터 2024년 4월까지 릴레이 콘서트‘24/7’를 진행 중이고 9월 유럽 11개국에서 진행되는 ‘2024 Borm again Tour’ 를 위해 준비하고 있다.

'나상현씨밴드'
'나상현씨밴드'

'나상현씨밴드'는 일상 속 소중한 가치를 노래하는 3인조 밴드로서 데뷔 초기에는 개러지 록 사운드에 기반한 음악을 하였으나 현재는 시티팝, 사이키델릭, 인디팝 등 초기보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보여주고 있고 친숙하지만 뻔하지 않은 우리들의 보편적인 일상을 노래하는 것이 이 밴드의 특징이다.

수상경력으로는 <그린플러그드 서울>에서 2020 신인 그린프렌즈에서 우승하였고, 제31회 유재하 음악경영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나상현씨밴드는 활발한 음반 발매와 공연 활동 중에도 각종 방송 매체를 통해 대중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다.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더 시즌즈 – 최정훈의 밤의 공원>,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했고, tvN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OST와 <신라면>, <정관장> TV 광고의 배경 음악으로 사용되는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보여 주며 대중과 매체의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밴드이다.

'24년 연간' 포스터
'24년 연간' 포스터

세종문화회관 안호상 사장은 “자연으로 둘러쌓인 꿈의숲 아트센터는 2030 관객이 공연 감상 후 여운을 즐기며 산책하기에도 최적의 장소다. 이번 공연을 통해 젊은 세대들에 부여된 갑갑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일상을 아름답게 바라볼 수 있으면 좋겠다.” 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 공연의 티켓은 전석 6만6,000원으로 지역주민(강북·노원·도봉·성북·중랑 구민) 할인 10%, 청년할인 25% (청년기본법 상 만 19세~34세), 서울시민카드 10% 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이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