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묘’ & 김고은 커피차 이벤트 진행

 영화 '파묘' 이벤트 진행
 영화 '파묘' 이벤트 진행

[뉴스인] 김영일 기자 = 2024년 개봉 영화 최고 사전 예매량을 경신하며 거침없는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파묘'가 오는 24일(토) ‘팝묘’ 이벤트와 25일(일) 김고은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기 베테랑들의 케미스트리와 압도적인 몰입감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파묘'가 관객 및 예비 관객들과 함께하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4일(토) 메가박스 코엑스에서는 오직 '파묘' 관객만을 위한 ‘팝묘’ 이벤트를 개최한다. ‘팝묘’ 이벤트는 '파묘' 티켓을 제시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영화 속 묘를 연상시키는 거대한 팝콘 더미에서 삽으로 팝콘을 퍼갈 수 있도록 만든 이벤트다. 먹는 재미와 팝콘을 간접적으로 파묘하는 이색적인 체험을 함께 선사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25일(일) 오후 12시부터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AK 플라자 홍대 인근에서는 김고은의 커피차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네스프레소와 콜라보레이션하여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 '파묘'의 주역 김고은이 참여해 '파묘' 굿즈를 나눠주며 관객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네스프레소는 브랜드 앰버서더 김고은을 응원하고자 이번 커피차 이벤트를 함께하게 됐으며,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영화를 보는 재미에 더해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영화 '파묘'는 2024년 가장 주목받는 기대작으로 극장가에 흥행 바람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팝묘’와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영화 '파묘'는 바로 내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