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개최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지브리 OST 거장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4_서울'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4_서울’ 3월 개최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제작/주최 : 라이브러리컴퍼니]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4_서울’ 3월 개최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제작/주최 : 라이브러리컴퍼니]

[뉴스인] 김영일 기자 = 글로벌 콘텐츠 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의 시그니처 공연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4_서울’이 오는 3월 1일부터 3월 3일까지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4_서울(3월)’은 클래식 콘서트 시장의 명실상부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공연이다. 스튜디오 지브리의 설립자이자 애니메이션 감독인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 대부분에 음악 감독으로 참여하며 ‘지브리 사운드’의 창시자로 통하는 히사이시 조의 영화음악을 대규모 풀 편성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라이브 연주로 만날 수 있는 콘서트다.

​본 공연의 프로그램은 <바람계곡의 나우시카>를 시작으로 <마녀 배달부 키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벼랑 위의 포뇨>, <이웃집 토토로>,

<원령공주>, <천공의 성 라퓨타>, <붉은 돼지>,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 유명 지브리 애니메이션 OST와 <기쿠지로의 여름> 삽입곡 ‘SUMMER’, <’굿’바이> 삽입곡 ‘Departures’ 등 히사이시 조 작곡의 영화 OST로 구성되어 있다.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4_서울(3월)’ 공연은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예술감독을 맡고 있는 클래식계 차세대 지휘자이자 피아니스트 김재원이 지휘봉을 잡는 동시에 섬세한 피아노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며,

현재 클래식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70인조의 대규모 풀 편성 오케스트라가 선사하는 웅장한 사운드와 수준 높은 연주는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거대한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을 맞이하여 라이브러리컴퍼니는 집중력 향상 플레이리스트 유튜버 ‘모트모트’와 트렌디한 음악 소개 유튜버 ‘기몽초’와 함께하는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각각 2월 20일과 2월 27까지 진행되는 두 이벤트는 두 채널에 업로드 된 플레이리스트 영상을 재생한 후 댓글에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4_서울(3월)’ 공연에 대한 기대평을 남겨 참여가 가능하다.

​제작된 플레이리스트는 본 공연의 세트리스트와 맞춰 기획된 음악들로,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앨범을 기반으로 구성되어 대규모 오케스트라 연주의 특별한 현장감과 생동감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공연의 예매자들은 “웅장한 스케일에 압도되는 경험”, “어릴 적 추억이 귀에 들리는 꿈같은 기분”, “가슴 뭉클한 감정이 떠오르는 시간”이라는 평을 남기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2024년 새 시즌을 맞아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단장한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4_서울(3월)’은 현재 인터파크 티켓과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