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호화 셀럽이 빵빵 터진다!

영화 '브레드이발소: 셀럽 인 베이커리타운'
영화 '브레드이발소: 셀럽 인 베이커리타운'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대한민국 No.1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첫 번째 영화 '브레드이발소: 셀럽 인 베이커리타운'이 오는 3월 1일 개봉을 확정 짓고, 각자의 매력을 뽐내며 레드카펫 런웨이를 펼치는 셀럽들의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브레드이발소’의 천재 이발사 ‘브레드’, 사고뭉치 직원 ‘윌크’와 새롭게 등장하는 셀러브리티들이 펼치는 다양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브레드이발소: 셀럽 인 베이커리타운'이 오는 3월 1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이번 '브레드이발소: 셀럽 인 베이커리타운'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반짝반짝 셀럽 모먼트를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화려한 레드카펫을 배경으로, ‘브레드이발소’의 메인 캐릭터인 ‘브레드’와 ‘윌크’를 선두로 베이커리타운의 초호화 셀럽들의 런웨이를 담은 포스터는 이번 영화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원조 ‘베이커리타운’ 셀럽인 ‘마카롱’의 모습부터, 새콤달콤한 매력의 ‘캔디즈’와 ‘맘마손’, ‘돈가스’, ‘치즈스티’, ‘귀리보이’까지 실제 래퍼들을 연상시키는 래퍼 군단의 등장은 영화 속에 펼쳐질 이야기를 기대케 한다.

​빵빵한 셀럽들과 함께 유쾌한 이야기를 선보일 대한민국 No.1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 셀럽 인 베이커리타운'은 오는 3월 1일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