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D ACCIENT & RORANG
2ND ACCIENT & RORANG

[뉴스인] 정지영 기자=유럽에서 온 앰비언트 뮤직  퍼포밍 프로듀서 & DJ ‘2nd Accident와 한국의 일렉트로닉 뮤지션 RORANG의 콜라보레이션 라이브 스트리밍 공연이 오늘 1월 10일 수요일 오후 3시에 시작된다.

한국의 일렉트로닉 뮤지션 겸 프로듀서인 RORANG과의 특별한 음악적인 인연을 맺게 된 2ND ACCIDENT는 꾸준한 음악적 협업활동을 해왔으며 로랑(RORANG)의 싱글곡 'LOst and Gain(Remix)' 앨범을 같이 발매하는 등, 또 다른 리믹스 앨범 및 콜라보 EP앨범 발매를 함께 준비중이다.

한국의 다양한 문화와 전통, 음식에 매료된 유럽아티스트 2ND ACCIDENT는 지금 한국을 방문 중이며, 앞으로도 이곳에서 활발한 음악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IMCL Studio Space는 작곡가겸 프로듀서인 Teddy_M (길석)이 운영중이며 팝, 락, 클래식,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녹음 및 편곡을 진행하는 스튜디오이며 동시에 여러 장르의 아티스트들의 유튜브 라이브 쇼를 제공함으로써 많은 구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RORANG 과 2ND ACCIDENT의 이번 라이브 쇼를 통해 유럽 정통 엠비언트 음악과 개성있는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즐길수 있으며, YouTube IMCL Channel 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일 2024.01.10 3pm 
YouTube IMCL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