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조진성 기자 =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두뇌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두뇌엔PS'를 오는 17일 오전 8시 50분부터 70분 간 N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17일 진행되는 이번 생방송에서는 론칭을 기념하여 '두뇌엔PS' 3개월분, 6개월분을 특별한 할인혜택으로 판매한다.

최근 출시한 '두뇌엔PS'는 뇌 기능 유지 및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인정 원료 '포스파티딜세린'을 함유했다. 포스파티딜세린은 뇌 인지질의 15~20%를 차지하는 성분으로 최대 순도 70%까지 주성분으로 사용할 수 있는 두뇌 기능성 원료이다. 또한, 이 제품은 소화흡수가 용이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하루 2캡슐이면 부담없이 '포스파티딜세린'의 하루 섭취 권장량인 300mg을 담아, 간편하게 두뇌 건강을 지킬 수 있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노화, 스트레스뿐만 아니라 신체적인 피로와 수면 부족 등 인지 능력이 저하되는 이유는 다양하다"며 "인지 능력이 점차 감소하기 시작하는 중장년층 뿐 아니라 직장인, 수험생 등 현대인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 이라고 밝혔다.

한편 '두뇌엔PS'는 GC녹십자웰빙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