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조진성 기자 =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는 괄사 아이크림과 수분탄탄 크림을 출시하고 오는 8일부터 15일까지 단 8일간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2종 중 레티날 포엑스 괄사 아이크림은 3세대 레티날이 자사 제품 대비 4배 함유되고 글루타치온 등이 배합된 아이크림과 괄사가 일체된 형태로 편하게 마사지하며 크림을 바를 수 있다.

편한 사용감 외에도 실질적 효능이 아이크림 선택 기준으로 손꼽히는데 괄사 아이크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4주 후 눈가 주름 수 20%, 주름면적이 14% 개선되었음을 확인했다.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수분탄탄 크림은 저분자 300달톤 콜라겐과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배합된 히알라겐 특허성분으로 만들어진 보습 제품이다. 수분탄탄 크림의 20인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사용 직후 피부 겉보습 135% 개선됐고, 사용 4주 후 피부 겉탄력(2mm) 8.62%* 좋아져 수분이 개선된 후 피부 탄력까지 좋아지는 결과를 얻었다. 또한, 수분탄탄 크림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시험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괄사 아이크림과 수분탄탄 크림 론칭을 기념해 12월 8일부터 1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제품 2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괄사 아이크림과 수분탄탄 크림 2종 동시 구매 시 49%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개별 제품 구매 시 괄사 아이크림은 39% 할인, 수분탄탄 크림은 31% 할인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종근당건강 조영한 화장품사업부장은 “종근당건강 CKD가 괄사 뷰티 제품의 명가로 사랑받는 만큼 괄사 아이크림을 새롭게 라인업하고 겨울철 고보습 제품인 수분 탄탄 크림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며 “필요한 신제품을 런칭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