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2nd Accident’
프로듀서 ‘2nd Accident’

[뉴스인] 정지영 기자 =오늘 24일 강남의 유명한 라이브클럽 잼라운지(Jam Lounge)’에서 유럽출신의 프로듀서 ‘2nd Accident(2차사고)’의 라이브가 열린다.

‘2nd Accident’는 구글의 유명한 음악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꾸준한 팬과 청취자를 가졌고 유튜브(YouTube), 트위치(Twitch)’등에서 온라인 퍼포먼스를 통해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유럽과 전세계로 활동하는 글로벌 아티스트이다.

라이브클럽 '잼라운지(Jam Lounge)'
라이브클럽 '잼라운지(Jam Lounge)'

‘2nd Accident’의 여정은 인내, 자기 발견, 예술적 정직에 대한 불변의 헌신으로 이루어진 하나의 이야기로서 그가 경험한 전환적인 시선 변화에 대한 음악적 방향을 바꾼 이야기가 있다.

그는 그의 확고한 비전과 신념에 대해 변함없는 원칙과 기준에 부합하는 작업을 끊임없이 추구하고 있으며 규율, 책임감, 신뢰성을 공유하는 사람들과만의 협업을 원하고 있다.

그럼으로써 수년간, ‘2nd Accident’는 한국의 가수,작곡가겸 프로듀서인 ‘Rorang’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감대를 형성했으며, 그들의 협업은 단순히 음악 제작을 초월하여 창의적 에너지와 공유된 가치의 조화로움을 만들어내고 있다.

Rorang과 2nd Accident의 파트너십은 음악을 넘어 심층적으로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것을 증명한다.

그들의 음악적 시너지가 번성함에 따라 2nd Accident는 특히 한국 문화의 규율과 정신적 강인함에 매료되었으며, 한국 문화가 강조하는 가치에 대한 놀라운 매력은 2nd Accident의 한국 생활에 대한 열망을 자극하였다.

그는 이 문화로부터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이를 자신의 음악에 스며들게 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개인적인 성장과 자아 실현의 매개체가 되고있다고 전한다.

한국을 여행하기로 한 결정은 ‘2nd Accident’에게 새로운 전환점을 마련하였으며, 이 여행은 2nd Accident의 규율과 정신적 회복력에 관한 문화적 교훈을 체득하고 이를 음악에 담아 전 세계의 청중과 공유하기 위한 기회가되고 있다.

프로듀서 '2nd Accident'
프로듀서 '2nd Accident'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