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밴드’ 요아소비, 12월 16일
화정체육관서 첫 내한 콘서트 ‘6시 멜론티켓 예매’
‘최애의 아이’ 신드롬 요아소비, ‘엠카’⟶내한 콘서트로 열기 잇는다 ‘오늘(4일) 티켓 오픈’

'요아소비'_내한_콘서트_포스터
'요아소비'_내한_콘서트_포스터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일본 대세 밴드 요아소비(YOASOBI)가 첫 단독 내한 콘서트로 팬들을 찾는다.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리벳(LIVET)에 따르면 4일 오후 6시 멜론티켓을 통해 요아소비의 첫 단독 내한 콘서트 ‘YOASOBI ASIA TOUR 2023 - 2024 LIVE IN SEOUL(요아소비 아시아 투어 2023 - 2024 라이브 인 서울)’의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오는 12월 16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요아소비가 처음으로 국내 팬들과 호흡하는 자리로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이들은 대체 불가능한 감성을 자랑하며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다.

'요아소비'_프로필_이미지  [사진제공 = 리벳(LIVET)]
'요아소비'_프로필_이미지  [사진제공 = 리벳(LIVET)]

'요아소비'는 아야세(Ayase)와 이쿠라(ikura)로 구성된 혼성 밴드로, J팝 열풍의 선두주자로 활약하며 일본 음악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들은 일본 TV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 오프닝곡 ‘아이돌(アイドル)’로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며 대세 반열에 올랐다.

이뿐만 아니라 요아소비는 일본 ‘NHK MUSIC EXPO 2023’에서 세븐틴 우지와 뉴진스 등 내로라하는 K팝 아티스트와 함께 출연한 것은 물론, 최근 국내 음악 방송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아이돌’ 무대를 선보이며 국내 열띤 반응까지 입증, 글로벌 파급력까지 보여준 바 있다.

올해 일본에서 진행된 첫 아레나 투어를 통해 총 13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남다른 인기를 증명한 요아소비. 이들은 지난달 29일 2023년 3분기부터 방영되는 일본 TV 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 오프닝 테마 ‘용사(勇者)’를 발매하는 등 꾸준한 음악 활동도 이어오고 있다.

이처럼 음악, 공연, 방송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요아소비가 국내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개최하는 첫 내한 콘서트인 만큼, 스페셜한 세트리스트로 관객을 만날 이들을 향해 기대가 더해진다.

요아소비의 내한 콘서트 ‘YOASOBI ASIA TOUR 2023 - 2024 LIVE IN SEOUL’은 4일 오후 6시부터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