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주, 감동+웃음 선사한 ‘순정복서’로
안방극장 눈도장 ‘눈부신 감초 활약’
임영주, ‘순정복서’ 향한 남다른 애정 “긴 호흡으로 참여해 큰 의미 있는 작품”

'임영주'_프로필_이미지
'임영주'_프로필_이미지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배우 임영주가 ‘순정복서’ 종영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임영주는 KBS2 월화드라마 ‘순정복서’(극본 김민주, 연출 최상열)에서 자이언트 복싱 소속 복서이자 대한민국 페더급 복싱 챔피언 한아름(채원빈 분)과 절친한 선배인 박혜진 역을 맡아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종영을 앞두고 임영주는 “이렇게 긴 호흡으로 참여한 드라마는 ‘순정복서’가 처음이라 개인적으로 큰 의미가 있는 작품이다. 기회 주신 감독님, PD님 등 모든 제작진분들과 촬영 내내 잘 챙겨주시고 고생해 주신 스태프분들께 정말 감사하단 말씀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영주' 사진제공 =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KBS2 ‘순정복서’ 방송 캡처
'임영주' 사진제공 =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KBS2 ‘순정복서’ 방송 캡처

이어 “박혜진이라는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어서 참 행복했고,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고 감사할 줄 아는 마음을 가진 혜진이를 만나서 인간적으로 많이 배웠다. 항상 에너지 넘치고 긍정적인 태도를 가진 이 인물을 연기하면서 배우로서 참 재밌었다”며 배역에 대한 남다른 애정도 드러냈다.

끝으로 임영주는 “같이 연기했던 배우분들, 특히 우리 자이언트 복싱장 식구들한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 드라마 ‘순정복서’를 관심 갖고 지켜봐 주신 시청자분들께도 마음속 깊이 감사드린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임영주'_프로필_이미지
'임영주'_프로필_이미지

임영주는 ‘순정복서’에서 아름과의 우정을 통해 따스한 감동을 전한 것은 물론 위트 있는 입담으로 웃음까지 선사하는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안정적인 연기로 캐릭터의 매력을 한껏 살리며 신스틸러 존재감을 빛낸 임영주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기대가 더해진다.한편, 임영주가 출연하는 KBS2 ‘순정복서’는 오늘(2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