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조진성 기자 =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가 8월28~29일 양일간 화장품 업체 발롱블랑과 골프 종합플랫폼 회사 ‘케이그라운드’와 함께 ‘한부모가정돕기 자선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트로트 정일송 가수가 사회 진행을 맡았고 대한생활체육회 김문상 사무총장과 대한생활체육낚시협회 조상권 회장, 가수 전설을 비롯해 내빈과 회원 1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2023년 2월 강진군  다산베아체cc 대회를 시작으로 4월 군산cc에 이어서 올해 세 번째 대회로 제주도 ‘라온GC’에서 전년도 이어서 올해도 대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대회는 협회 기금 및 성금, 대회 참가비 중 일부 금액을 ‘한부모 가정’을 위해 후원하는 것에 목적을 두었다.

쟁쟁한 아마추어골프인들이 약 100명 참여해 열띤 경쟁을 벌인 결과 메달리스트에는 대구지회 회원인 이응철(71타)님 이 차지해 기가골프 드라이버와 트로피를 수상했다.

이응철 회원은 "뜻깊은 한부모가정돕기 자선대회에 기분좋게 참석했는데 메달리스트 상까지 받아서 기쁨이 배가 된다"면서 "다음기회에도 꼭 참석하겠다"고 말했다.

아마추어골프대회 최고 시상은 신페리오 우승자였다. 시상자는 아버지와 함께 참여한 대학생 이윤석(N스코어68.4 타)님으로 라온골프클럽 4인 그린피무료라운드권과 트로피를 받았다.

그는 시상소감으로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짧게 대답해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이번 대회 주최업체는 천연 유래 성분을 활용한 화장품 브랜드 발롱블랑과 종합플랫폼 업체 케이그라운드다.

2018년 가을 런칭한 발롱블랑은 마스크팩을 비롯해 핸드크림, 수분크림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중 블랑테라피 마스크팩 12종 제품은 미국 아마존 사이트 마스크팩 카테고리에서 판매 순위 5위를 기록하고 있다.

케이그라운드는 스크린 및 필드 어디에서도 홀인원을 하면 현금 200만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스트로크 대회 이벤트를 어플 회원가입으로 진행하고 있어서 많은 골프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사단법인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는 600만 명에 달하는 국내 순수 아마추어 골퍼의 권익을 보호하고 건전한 골프 문화를 육성해 나가면서 국민 모두가 즐기는 '생활 속의 스포츠'로 발돋음하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발족됐다.

이번 행사를 총괄 진행한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배철훈 회장은 "기부문화 확산과 나눔을 실천하는 대회였던 만큼 참가자분들이 모두 즐거운 맘으로 동참했고, 현재 여러 지자체에서 공동 진행하자고 많은 요청이 오고 있다"고 전했다.

박정수 발롱블랑 대표를 대신해서 골프마케팅 전문 회사 고라이프 김경일 대표는 "천연 성분을 활용한 화장품을 통해 K-뷰티의 선두주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전세계 최고 스포츠인 골프대중화에도 힘을 보탤 예정"이라고 전다.

케이그라운드 허봉욱 대표는 "국내 및 전세계 골프인들이 어플을 통해 스크린과 필드를 모두 같이 할수 있는 대회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그 외 기가골프, 고라이프, 넥스트샤프트, 슬라이스골프, 아이스플랜트, 다코다골프 등의 기업이 협찬에 참여해 풍성한 대회가 진행됐다.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는 오는 10월22~23일 세종, 충남지회진행으로 공주프린세스, 10월31일에는 대구, 경북지회진행으로 구미cc에서 ‘한부모가정돕기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