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1억 원 기부 소식에 이어 공식팬카페 손샤인의 훈훈한 기부 소식 이어져…

▲사진 = 희망조약돌
▲사진 = 희망조약돌

[뉴스인] 이승민 기자 =NGO단체 희망조약돌은 가수 손태진의 팬클럽 손샤인 개인팬덤이 국내위기가정아동을 위한 기부금 212만 원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손태진의 팬클럽 손샤인의 개인팬덤이 기부한 것으로, 지난 14일 손샤인이 희망조약돌에 국내취약계층을 위한 200만 원 기부금을 전달한 데 이어 연달아 기부소식을 전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 212만 원은 희망조약돌에서 정기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와 아동돌봄센터에 전달되어 결식아동식사지원·위기가정생필품지원 등 국내위기가정아동을 위한 구호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손태진의 개인 팬덤은 “가수 손태진의 국내취약계층노인을 위한 1억 기부 소식을 듣고, 평소 손태진의 이웃사랑정신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팬으로서 손태진의 뜻을 본받아 동참하겠다”며 “코로나 팬데믹 이후로 증가한 위기가정 아동을 기부 대상으로 선정했다”라고 밝혔다.

▲사진 가수 손태진 = 미스틱스토리
▲사진 가수 손태진 = 미스틱스토리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위기가정 아동을 위해 팬기부 캠페인에 동참해 준 손샤인 개인팬덤에 감사하다”며 “가수 손태진의 선한영향력은 가수에서 팬으로 팬에서 팬으로 계속해서 이어져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국내취약계층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따뜻한 마음으로 기부문화확산에 앞장서주신 손샤인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희망조약돌은 스타와 팬클럽의 소중한 기념일에 나눔을 실천하며 의미 있는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팬클럽기부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나눔문화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