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두 번째 싱글 ‘딴데 보지마’ 발매
버비, 청량+강렬 새 싱글로 상큼하게 물들일 올여름 ‘컴백 기대감 UP’

'버비'_단체_이미지 [사진제공 = 온원엔터테인먼트]
'버비'_단체_이미지 [사진제공 = 온원엔터테인먼트]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성장형 아이돌 걸그룹 '버비(burvey)'가 3년 만에 돌아온다.

28일 소속사 온원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버비는 오는 30일 두 번째 싱글 ‘딴데 보지마’를 발매한다.

‘딴데 보지마’는 하이퍼팝과 힙합을 믹스해 청량하면서도 강렬한 신디사이저가 매력적인 곡이다. 발랄한 이미지와 반전 퍼포먼스를 동시에 보여주며 존재감을 드러냈던 버비가 새롭게 선보일 음악을 향해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버블리한 버라이어티 베이비라는 의미를 가진 '버비'는 이지아, 문채원, 유이, 전서윤, 신유란으로 구성된 5인조 그룹이다.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이들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주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로 발돋움하고 있다.

'버비'_단체_이미지 사진제공 = 온원엔터테인먼트
'버비'_단체_이미지 사진제공 = 온원엔터테인먼트

특히 '버비'는 현재 구독자 518만 명을 보유한 어썸하은(Awesome Haeun)과 영기스트(YOUNGEST), 뉴진스(NewJeans) 혜인이 속해 있던 유쏘걸(U.SSO Girls) 등을 배출한 온원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장기 프로젝트의 주인공인 만큼, 성공 계보를 이어갈 이들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앞서 '버비'는 버스킹 영상 조회수가 약 7000만 뷰를 기록하며 남다른 인기를 자랑한 바 있다. 본격적으로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린 이들은 이번 신보를 통해 올여름을 상큼하게 물들일 계획이다.

'버비'의 ‘딴데 보지마’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