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노하우 전하는 쇼호스트 학원"

'박제나' 쇼호스트
'박제나' 쇼호스트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로 잘 알려진 '박제나원장'은 본인의 쇼호스트 아카데미서 현직의 노하우를 풍부하게 담은 라이브커머스 강의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박제나 쇼호스트 아카데미에서는 모든 수강생들이 실제 방송출연을 3회 이상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실제 업체 미팅까지 관리해준다. 아울러 수료 후에도 꾸준히 조언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쇼호스트의 개인 브랜딩과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실무 위주의 강의를 제공한다.

이러한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라이브커머스 분야에서 독보적인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박제나 쇼호스트 아카데미는 현재 박제나 원장이 직접 모든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박제나 원장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로 급성장해 이와 관련된 노하우를 직접 전달받을 수 있다. 현재 다수의 쇼호스트아카데미는 현직 강사가 강의를 진행하지 않는 경우도 많아 이점이 차별점으로 꼽힌다.

한편 '박제나' 원장은 데뷔 후 6개월간 250회가 넘는 방송에 쇼호스트로 출연한 것을 비롯해 다수의 공영 홈쇼핑 라이브 방송 출연, 단독 출연 최고 매출 기록 등의 이력을 가지고 있다.

최근 유명 브랜드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으며, 공중파 예능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활발한 방송활동과 강의로 최근에는 강원서 쇼호스트 아카데미 2호점을 하반기 오픈 예정이다.

박제나 원장은 “라이브커머스 시장이 점차 커지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강의를 런칭하게 되었다”며, “경험이 없어도 현업에 종사 중인 강사에게 전문적인 교육을 받는다면 훌륭한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가 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박제나 쇼호스트아카데미는 라이브커머스로 급성장했으며, 풍부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만큼 결과로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박제나' 쇼호스트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현재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