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컴백’ 라필루스,
강렬한 매력 담긴 콘셉트 포토 ‘역대급 비주얼’
라필루스, 틴크러시→걸크러시로 이어가는 ‘GIRL’s ROUND’

'라필루스'_콘셉트_포토_레드(개인)
'라필루스'_콘셉트_포토_레드(개인)

[뉴스인] 김영일 기자 = 그룹 '라필루스(Lapillus)'가 콘셉트 포토로 컴백 예열에 나섰다.

지난 12일과 13일 오후 '라필루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 ROUND Part. 2(걸스 라운드 파트 2)’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라필루스'는 스모키 메이크업과 그룹명이 새겨진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다채로운 빛깔의 조명을 배경으로 힙한 포즈를 취하며 걸크러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라필루스_콘셉트_포토_블랙(유닛)
라필루스_콘셉트_포토_블랙(유닛)

또 다른 이미지에서 체인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라필루스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비주얼을 극대화한 것은 물론, 오프로드 차와 CAUTION(커션) 라인 등 강렬한 오브제들 역시 눈길을 끌며 베일을 벗을 타이틀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GIRL’s ROUND’의 첫 번째 시리즈에서 꿈을 장전하고 발사했던 라필루스는 더욱 당찬 포부를 담은 ‘GIRL’s ROUND Part. 2’로 기세를 이어간다. 

틴크러시 매력을 뽐내며 ‘4세대 루키’로 주목받은 이들은 한층 성장한 모습을 통해 차세대 걸그룹 프런티어로서 존재감을 각인시킬 계획이다.

라필루스_콘셉트_포토_레드(유닛)
라필루스_콘셉트_포토_레드(유닛)

앞서 '라필루스'는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의 ‘AAA 포커스’ 가수 부문에 이어 ‘제32회 서울가요대상’에서 ‘뉴웨이브스타상’까지 수상하며 남다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거침없는 행보를 보여주며 질주 중인 이들이 ‘GIRL’s ROUND’의 두 번째 이야기를 통해 펼칠 활약에 이목이 쏠린다.

'라필루스'의 ‘GIRL’s ROUND Part. 2’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